2013년 7월 20일 토요일

다시 오신 예수님,안상홍님..[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안증회]

 
 
다시 오신 예수님,안상홍님..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고린도후서 11:4)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사람들은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믿고 있다.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으로 말이다. 하지만 오직 예수님만을 하나님으로 믿고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이단이라고 비난한다. 고린도후서 11장 4절을 인용하며 다른 예수와 다른 복음을 전파하면 사단의 일꾼이라며 손가락질한다.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고린도후서 11:13~15)

그렇다면 그들은 절대로 다른 예수를 전파하지 않으며 초대교회 사도들이 받지 않은 다른 복음을 전하지 않는가. 예수님께서 전해주신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는 것은 곧 다른 예수를 전하는 것과 같다. 예수 그리스도는 곧 말씀, 복음이기 때문이다(요한복음 1:1).

예수님은 어떤 복음을 전하셨는가. 일곱 번째 날인 안식일을 전하셨으며, 죄 사함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셨다(누가복음 4:16, 22:8~20). 또한 구원의 표인 침례 받는 본을 보여주셨다(마태복음 3:13~17). 이 같은 복음을 전하는 것이 예수님을 전하는 것이다.

오직 예수만을 외치는 그들은 과연 예수님께서 전해주시는 복음을 전하고 있는가. 그들이 전하는 것은 태양신 숭배일인 일요일 예배이며, 역시 성경에도 없는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다. 이것이야말로 다른 예수, 다른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것이다.

반면 그들이 비난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예수님의 본을 좇아 안식일과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 여성도들은 예배나 기도를 할 때 머릿수건을 쓴다. 성경 그대로를 행하며 하나님께서 이 같은 규례를 주신 의미를 되새긴다. 예수님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섬기는 안상홍님은 누구인가.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예수님께서는 '나의 새 이름'이 있다고 하시고, 두 번째 오시겠다고 하셨다. 이름이 있으며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것은 영이 아닌 육신으로 오신다는 의미다. 즉 재림이다.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가 무화과나무의 비유와 다윗왕의 예언을 성취할 것이며, 사도 바울이 그토록 알려주고 싶어했던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오시는 분이라고 증거한다. 이 모든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는다. 다른 예수를 믿는 게 아니라 2천 년 전에 오셨고 다시 오신 그분, 그 예수님을 믿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홍해를 가르신 여호와 하나님을 믿으며, 우리를 위해 십자가 고난을 당하신 예수님을 동일한 하나님으로 믿는다. 그리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시 오신 안상홍님을 다시 오신 그리스도로 믿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