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9일 금요일

생명 받으셨나요….[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생명 받으셨나요….[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이 세상에 태어나 보이는 것만 보고 닥치는 일만 겪다보니 자신의 겪은 일안에서만 이해하고 인정합니다. 너무나도 작은 테두리안에서 살고 있는거죠..
그러다 보니 예수님꼐서 오셔서 알려주신 천국과 지옥에 관해서는 이해하지 못하고 깨닫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내용을 반드시 이해해야 합니다.
그 안에서는 너무나 놀라운 사실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영원한 천국으로 데려가시기 위해 일련의 변화를 약속하신 내용이 있습니다.
 
고전 15장 50~54절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이 썩을 것이 불가불 썩지 아니 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는다는 것은 장차 우리가 영생체로 변화될것에 대한 약속의 말씀입니다.
너무나 기쁜 소식아니겠습니까..
그럼 과연 어떻게 가능 한걸까요…
 
 
요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영생을 허락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마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께서 유월절 떡을 예수님의 살로, 유월절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인 치시고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영생을 주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그리스도와 한 몸을 이룬 성도들이 어느 때에 영광의 모습으로 변화되겠습니까?
그리스도께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는 마지막 날입니다. 그날에 우리는 예수님의 영광의 형체와 같이 홀연히 다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에 기록된 모든 축복의 말씀대로 약속을 받은 자들입니다.
장차 우리가 영광의 옷 천사의 옷을 입고 홀연히 변화될 그 순간을 생각해 보십시오. 현재는 잠자리애벌레와 같이 육안으로 보이는 이 세계에 살고 있지만 얼마 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아름다운 하늘 세계에서 새롭고 영화로운 모습으로 살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에게 생명의 유월절을 알려 주시고 새로운 생명으로 변화 받을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주신 분이 누구이신지 성경을 통해 살펴봅시다.
 
딤전 6장 15~16절 "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죽을 몸을 죽지 아니할 몸으로 변화시키실 분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죽지 아니할 영생체는 오직 하나님이 가지고 계시기에 우리에게 영생의 길을 알려 주실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밖에는 아무도 그 길을 알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에게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시고 영원한 생명과 영적 세계인 천국을 허락하셨습니다.
잠자리 애벌레처럼 눈에 보이는 세계만을 고집하지 말고 장차 우리가 가게 될 영적 세계를 바라보고 그 세계를 가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고 미리 준비합시다. 우리들에게 영원한 천국을 바라보며 살아갈 수 있는 소망을 주시고, 또 그나라에 들어갈수 있는 영생의진리를 깨우쳐 주신 성령과 신부께 세세토록 영광과 찬양을 돌립시다.
하나님의교회는 친히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신 아버지 어머니믿고 가르침을 받아 지키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생명의 진리인 유월절을 지킵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